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1. 8,200만원을 벌고 8,300만원을 썼다.

2. 수입중 후원금의 비중은 30% 즉 나머지 70%는 열심히 촬영해서 벌었다.

3. 수익 촬영중 바라봄 1인과 외주 비율은 5대5

4. 운영비중 고정비(급여, 사무실임대료, 차량등)는 나의 수익 촬영으로 벌어서 감당하고 있다.

5. 후원금(2,400만원)은 100% 공익 사업에 사용되었다. (공익 촬영의 내 인건비를 제외한 순수 사용 비용기준)

이 정도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벌어서 잘 쓰고있다"

Photo by 현수리

 

결산-1.jpg

 

결산-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