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으로 세상을 모으고
사람을 바라봅니다.

READ MORE

사진이 필요한 곳에 바라봄이 있습니다.

BARRIER FREE PHOTO

공익프로젝트

바라봄사진유랑단, 열린사진관, 무지개프로젝트는 바라봄과 소중한 파트너들이 함께 기획하고 만드는 사진재능기부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보러가기

기업사회공헌프로젝트

바라봄은 기업의 사회공헌사업(CSR)파트너로 우리 사회의 장애인과 소외된 이웃에게 사진으로 소중한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지원

바라봄은 사진을 처음 배우는 분들을 위한 '바라봄 사진교실', 비영리단체를 위한 'NPO 사진교실'을 운영합니다. 사진이 주는 즐거움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바라봄 정기사진전'을 개최합니다.

네트워크

객원 작가와 사진애호가로 구성된 바라봄 사진봉사단은 장애인 행사를 비롯한 사회복지기관, 비영리 단체, 공공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월간바라봄

완연한 가을입니다.
바라봄이 만난 10월,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바라봄과 함께 빛으로 세상을 모으고 사람을 바라본 모든 분들께
참! 고맙습니다.

'오늘도 함께 바라봅니다'

2018 하스누스 프로젝트

네팔 신두팔촉 멜람치 5개 마을 주민들과의 만남,
바라봄은 지진피해로 가족사진이 없는 네팔 신두팔촉지역의 커피 협동조합원들에게 가족사진을 선물했습니다.

바라봄 10월 살림살이

바라봄은 후원자의 소중한 기부금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우리의 활동이 사회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기부금의 사용내역과 사업의 운영과정, 그 결과를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나종민]사진은 찍는 과정도 중요하다

바라봄 대표 사진가 나종민의 '착한 사진을 위한 태도'를 한달에 한번 연재합니다.

[강의모]바라봄을 만나봄 그리고 스며봄

바라봄은 더 넓은 세상을 깊숙이 들여다볼 수 있는 창이다. 바라봄이 내게 준 소망은, 이 창을 통해 내 작은 손이 쓰일 곳을 찾고 열심히 몸과 마음을 내어주며 여생을 보내고 싶다는 바람이다.